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명확한 정체성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 기업입니다. 경영철학과 일관되게 오랜기간 예술 관련 지원과 활동을 지속하며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해왔습니다. 이렇게 자리잡은 감도 높은 철학이 모든 내방객과 잠재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의 사내 미디어부터 웹사이트까지 모든 디지털 접점을 디자인합니다.
먼저 4개의 핵심 요소를 일관된 표현으로 묶기 위한 디자인 원칙을 정립했습니다. 각 공간의 고유한 특성은 유지하되 전체가 하나의 브랜드로 경험되도록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뉴턴그룹은 모든 디지털 콘텐츠에서 파라다이스시티의 철학이 그대로 전달되도록 노력합니다. 이벤트, 아트, 다이닝 등 모든 영역에 일관된 기준을 적용하여,디지털에서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생생한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즐거움과 절제가 공존하는 우아한 몰입의 공간
예술과 오락이 경계를 넘나드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감각적 중심
파인 다이닝부터 글로벌 레스토랑까지, 미식이 예술로 완성되는 공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연중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뉴턴그룹은 CASINO, ART, F&B, EVENT 전반에서 파라다이스시티의 감도 높은 정체성이 일관되게 이어지도록 디지털 인터페이스와 경험을 새롭게 구축했습니다
카지노가 주는 즐거움과 몰입감을 세련된 디자인 안에서 분명하게 드러내도록 설계했습니다.
우리는 F&B 디자인에서 손에 잡힐 듯한 비주얼을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실제 촬영 소스가 없는 상황에서도, AI를 활용해 촬영 이미지와 구분되지 않는 수준의 시즐감 있는 비주얼을 구현했습니다.
Discover stories that embody the artistry, emotion, and timeless spirit of Paradise City.
우리는 각 이벤트의 성격을 명확히 전달하고,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시선이 잘 잡히는 레이아웃과 강렬한 비주얼 중심의 디지털 디자인을 구축했습니다.
뉴턴그룹이 만들어내는 비주얼 경험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성과 휴식, 영감을 담은 순간들을 효과적으로 제시하며 고객이 브랜드의 본질과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